온라인상담
온라인 서비스
다운로드
>> 고객지원 >> A/S의뢰서다운로드
 제품보증기간은 최초 구입일로부터 5년입니다. (SOWA 및 온라인 제품 별도)
센서류와 같은 소모품은 보증기간과 상관없이 유료로 공급합니다.

 발송시 택배를 이용하시거나 직접 방문을 하셔야 하며 제품 발송시 본체 및 센서를 포함한 Full Set로 보내주셔야 합니다.
발송시에하단부에 A/S 의뢰서를 다운로드 받으셔서 제품 상태 및 기본정보들을 입력해 주시면
처리가 원할히 진행됩니다.

 출장서비스가 필요하신 경우는 본사 02-2108-8400 으로 연락 주시면 협의 후에 진행이 가능합니다.

 잘못된 포장으로 인한 반송 도중의 파손에 대해서는 유료로 처리하니 이점 주의하시기 바랍니다.

A/S 물품 보내는 주소 안내
- 서울특별시 구로구 디지털로 272, 1011호 (구로동 한신IT타워) (주)이스텍 고객지원센터
- 고객지원센터 : 02) 2108-8401